인사말

HOME > 학회소개 > 인사말

존경하는 대한신경손상학회 회원 여러분, 안녕하세요.
2023-2024회기 대한신경손상학회 회장으로 일하게 된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 조성민입니다.

먼저, COVID-19 팬데믹으로 어려운 시기에 학회를 잘 이끌어 주신 전임회장님을 비롯한 임원님들과 기대와 믿음으로 저에게 새로운 임무를 주신 회원님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.

대한신경손상학회는 1993년 3월 20일 대한신경손상학연구회로 시작하여 한 세대인 30년 동안 성장하면서 전임 회장님과 임원, 그리고 회원님들의 열정으로 연구회 창립, 학회 인준, 교과서 발간, 학회지 출간 및 발전, 다기관 조사 등 나열하기 어려울 만큼 놀라운 결과물들을 보여주었습니다. 이 모든 성과는 자유로운 참여와 화합을 추구하는 우리 학회만의 노력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.

저는 다음 한 세대인 30년을 준비하는 뜻을 세우고 우리 학회만의 훌륭한 유산은 지켜나가면서 신경손상 분야의 연구활동 촉진 및 학술지 발전을 지원하고 학계와 현장 실무의 연계를 강화시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 또한 학회 회원들의 교류 기회를 더욱 확대하여, 모든 회원들이 가르치고 배우며 서로 긍정적 에너지를 교류할 수 있는 다양한 장을 마련하겠습니다.

아울러 유관 학회 및 타 기관과의 협력을 강화하여, 국내외 대한신경손상학회의 명성과 영향력을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제가 회장으로서 성장을 하는 동안 그 성장을 회원분들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.
회원 여러분들의 도움과 성원이 저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. 임기 중, 화두들과 직면한 어려움 속에서 여러분들과 함께 해결하는데 기여하겠습니다.
회원 여러분의 많은 견해와 열정 그리고 협조를 부탁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
2023년 6월 대한신경손상학회 회장 조성민